무언가를 스크롤 해야하는 상황

컴퓨터 이야기 2010. 6. 20. 14:18
지금까지 리듬게임의 노트를 보면서 든 생각은 노트가 아래로 움직인다 혹은 위로 올라간다고 생각을 했다.

아는형과 이에 관해 이야기를 해봤는데,

"형은 전체 노트의 좌표를 일일이 앞으로 땡기고 그랬어요?"
->"아니, 그럴 필요없는데."
"?? 그럴 필요 없다고요? 그럼 어떻게 했어요?"
->"좌표는 놔두고 화면만 내리면 되잖아."
"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??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기막힌 방법이!!!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"

사소한 생각의 전환이 중요하다는것을 느꼈음.

이젠 리듬게임을 볼 때 노트가 올라온다고 생각은 안할거 같다 ㅋㅋ
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