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 리듬게임을 개발중입니다.
컴퓨터 이야기 2010. 6. 14. 02:14
리듬게임 제목은
뭘 할지 아직 모르겠지만
게임은 안되지만 옛날 KSF 파일에 한해서 일단
뷰어기능까지는 구현 했습니다. 집에 가서 스크린샷은 첨부하도록 하죠.
일단 그건 그렇고 배속에 대한 아이디어
bpm / 60 = bps
다음노트가 올라오기전까지의 시간 = 1/(bpm/60)/tickcount 초걸림
(즉 1/bps/tickcount 뒤에 다음노트 나옴.)
예를 들면 초당 2비트.
틱카운트 1
1 ( 이 노트는 0초째 )
1 ( 이 노트까지 0.5초 걸림 )
1 ( 이 노트가 시작되는 순간 1초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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